이런 기분인가요 다들..
다신 여러분...이런기분인가요..!? 다이어트 시작한지 3주가 지낫네요!! 제가원래ㅠ157에 70키로인데...😢😭6월1일부터 운동+식사량까지 조절중이에요!다릉살람들 말로는 원래 뚱뚱한사람이 살 더 잘빠진다하던데..저는 아닌가봐요ㅠㅠ그래도 3키로라니..1주에 1키로씩 뺀셈이겟죠..? 오늘정말 뷔페땡겻는데 빠진몸무게보고 냉큼 포기햇습니다.. 이런기분이겠ㅈ!ㅛ!? 이렇게빠진걸보니 먹고싶어도 포기하게되네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심플라이프 맞아요ㅠㅠ체중줄엇는거보니까 저절로 식단조절하게 되더라구요!! 일부러 덜먹을려고 밥먹기직전에 체중계에 올라가본다는...ㅎ 응원감사해용!-!
배 꼽 와ㅠㅠ대단하십니다...저도 -10하는날이 오겟죠...맘같아선 포기할까 싶지만 3키로빠진거만해도 뿌듯해서 포기생각도 안나요!
날씬한뒈 ㅠㅠ저는 몸은 별로 표시가안나는거같아서 체중계 숫자보고 자극..!!
쿠로옹 음식을 이렇게 포기해보다니...처음이에요!!! 나름뿌듯..^-^
건강하게 잘 빼고 계시네요. 체중 준 거 보면 더 빼고 싶어서 식욕이 좀 줄지요. 체중이 조금 줄더라도 낙담마시고 힘내세요. 급하게 뺀 살은 항상 요요로 다시 온답니다. 지금처럼만 하시면 금방 날씬이 되실 거예요. 다이어트는 장기전이고 빼는 것보다 유지가 관건이니 힘내세요. ^^
저는73에서... 10일에 1키로씩 100 일만에 10키로 감량했어요! 천천히 꾸준히 할 계획이었거든요~ 지금은 다욧에 대한 스트레스도 없어요~ 조바심 내려두시면 조금 가벼운마음으로 하실 수 있으실거예요~ 힘내세요!
저는 그냥 거의 굶는편인데 저도 뭐먹을까 하다가 거울보면서 자극느끼네요ㅠㅠ
마자여~ 전 오늘 케익을 눈 앞에두고 ..포기했스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