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두부우유! 맛있을 것 같아요. 낼 저녁으로 도전^^
긁어보자 생으로 갈았어요!!
REINI 음 약간 콩국물맛비슷해요 ㅎㅎ 먹을만하더라구요
두부갈때는 생으로 가나요? 익혀서 가나요? 궁금
두부랑우유 같이갈면 어떤맛이에요?
아직못먹어봤는데~
단백질 보충으로는 최고일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