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꼭 달아주세요. 급합니다
이제 개학이 2주 남았는데요. 지금 현재 161에 63.8이고요.
고등학생이라 매일 보충 야자 학원 독서실가면 12시가 되야 집에 와요. 학교에서 중식 석식 다먹고 요즘은 너무 더워서 학교갈때도 차타고 가요.
쉬는시간 밥먹는시간 운동할 여건도 안되고요 ㅠㅠ
2주만에 64에서 53~55로 무조건 만들고 싶어요. (무리인걸 알지만)
친한 애들이 다 말라서 비교도 되고요... 살이 찌니까 조금만 움직여도 짜증이 나고 땀이 나요. 의지는 강합니다!!! 학교에서 최대한 움직이고 급식량 줄이는 팁 좀 알려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제가 올 초 64에서 지금 58입니다만.. 2주동안 하는것은 무리일 뿐만 아니라 건강을 해치는것이 당연합니다.. 제 친구들도 모두 말라 스트래스받고 짜증도 나지만 전 올 목표를 10월로 잡았어요..! 저도 고등학생인지라 특별하게 할 수 있는건 없는데 급식은 반정도 먹고 저녁은 건너뛸때도 있었네요.. 운동은 격하게 못해도 식이만 조금 한다면 4키로 정도는 금방 빠지더라구요...ㅎㅎ... 석식을 하신다면 중식보다 적게 드시는게 좋아요. 중식을 5라고 했을때 석식은 3정도...? 그정도 하시면 될것같아요..!
아무리 그래두 2주만에는 무리일거같네요
제 학창시절 때 살 뺐던 팁을 드리자면 텀블러 들고다니면서 꽉 채워서 5,6번은 마셨구요. 그리고 급식은 반식했어요. 어떤 음식이 나오든 딱 반씩만 먹는. 그리고 다른 간식은 일체 안먹었구요. 집에 와서는 홈트레닝 하면서 했었어요!
제친구는 쉬는시간마다 계단 오르내리기하고, 물많이마시면서,소식하고, 먹고싶은음식있으면 씹다가 맛만보고 뱉아서 10키로 이상살뺐데요.ㅎ참고하세요!
급식먹을때 오래씹고 애들이 버릴때 버리시면 적게먹게 됩니다
저 고등학교때 쉬는시간마다 점심 저녁시간마다 운동장 돌았는데.... 그건 안될까요?
밥먹기전에 물마셔요 그럼 포만감이 빨리느져셔서 평소보다 적게드실수있을거에요ㅎㅎ 그리고 쉬는시간 틈틈이 스트레칭 해주시구요ㅎㅎ
일단 전 밥먹기전에 물을 두컵정도 벌컥 마시고 밥을 먹어요
그럼 배불러서 확실히 먹는양이 줄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