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가버림ㅜㅜ
ㅜㅜㅜ열씨미운동했는데ㅜㅜ뷔페가드니눈이뒤집어져서먹어버림ㅜㅜㅜㅜ으잉다살로갔을텐데 또운동우찌하꼬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그동안운동열씨미해서,,,,빠질만햇는데또쪘네요 그래도먹으니행복한듯요ㅎㅎ
가고싶네요;;쿠팡에서일단하나 구매했는데,저도날잡고한번가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