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벽 6시까지 일하는데
저녁을 뭐먹어야 될까요ㅜㅜ
gm 3일차인데 이거하기엔 배가 고플거 같기도하고.
근데 딱히 밥이 안땡겨요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님49까지 만 뺄려고 하네요
전 일딴4킬로 빼고 생각해보려고요
뽀디공쥬 오 그런가요ㅎㅎ
보리보리말라보리 오이 싸오긴했는데ㅜㅜ
님 무게가 저랑똑같에요
출출할때 오이나 당근 아님 과일드시면 gm도 성공^^!! 힘내세요~~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