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운스~~~

윽~~~~너무나 기다리던 다시마국수가 왔어요😂
보기만해도 좋아서 미쳐버리는줄~~
비린네날까봐 벼루다가 에잇하고 질러버렸네요ㅋ
일단 저녁시간에 시식하구 올려볼께요
비빔미인은 145kcal 모밀미인은 헉~~~~50kcal
그래도 전 비빔 미인이 땡겨서 먼저 시식해보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비밀 댓글 입니다.
비밀 댓글 입니다.
어디서 구매하신거에요??
바닐라스카이 미역도 있어요? 그것두 엄청 궁금하네요!! 😃
올~~ 저는 미역만 먹어봤는데, 다시마는 어떨까요? 엄청 궁금하네요~~^^
램프요정 네~~최선을 다해서 올릴께요ㅍㅎㅎㅎ✌
후기 기다릴께요~~^^
비만직전 ^^네 저도 기대엄청되요😄
와! 기대돼요 ㅋㅋ 저도 고민 중인데 후기 기다리고 있을 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