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들 드셨나요~

어제 뷔페가는 바람에 밀가루끊기,천칼 다 실패했어요ㅠ 정체기라 그런가 찌진 않았는데 한 일주일 이렇게 먹어야겠어요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음 그럼 그렇게 하는걸로~< 내일이 기다려지시겠어용~~^^
스마일7 바나나때문에 배는 덜고픈것같아요ㅋㅋㅠ
바닐라스카이 내일 짜장면먹어야되서요ㅋㅋ
보기만해도 배고파요 ㅠㅠ
오잉~~ 요거먹구 힘이 나셔요?? 에구구~<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