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다 깼어요ㅜ
어제 밤샘근무 하고 아침 6시에 끝나서 운동하고 씻고 낮에 잤더니..
깨니까 배고프네요ㅜ
어제 자느라 저녁 한끼만 먹었더니..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ㅜㅜ 너무힘든거아니에요?ㅜㅜ
푸딩이 ㅜㅜ 6시에 계란 먹었어요..
고생하시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