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했네요ㅜㅜ
어제저녁으로오리훈제먹고 족발먹어버렸네요
와구와구,,,,,ㅜㅜㅜ그동안운동왜한거니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일주일뒤면수영장가는데큰일,,,
헐.. .쨩마싯썼겠써요....군침이ㅜㅜ 다시시작하면대져!!오늘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