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5일 고기라서 외식했어요

일본식정식집이라 양이 많지는 않았어요
고기4점만 먹었어요..
근디 간이 살짝있어서 ...
그게 아쉽네요
오랜만에 느껴보는 절제력^^
스스로 칭찬해욧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4점..대단하세요..
오~~ 고기,고기ㅠㅠ 저도 낼모레면 고기 먹을 수 있으니 눈으로만 맛보렵니다~~
저런데 가서는 조절이 쉽지 않은데... 수고하셨습니당 ㅎㅎ
43~45💓 네 저두 간만에 뿌듯하고있어요
전뼈대가 굵어 45는 죽어도 안된다는... 43키로 꼭되셔용
푸딩이 간만에 참은그에요...ㅋㅋ
지엠은 먼갈 씹게해주니..덜 힘든듯
절제하는게 참힘들죠ㅠㅠㅠㅠ 그래도 절제하셨다니 축하드려요!! 마지막까지 최선을다하시고 좋은결과 있기를 바래요~~
저같으면 막 먹었을텐데ㅋㅋ 잘참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