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방법
제가 이 다이어트 방법으로 중학생때 한달 8kg감량에 성공했었는데요 아침 점심 저녁 챙겨먹고 저녁 먹은다음 1시간 소화 뒤 30분 근력운동 1시간 빠른걷기를 일주일에 하루만 쉬고 6일씩 이렇게 했었는데요 제 다이어트 방법이 괜찮은건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