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다이어트라고 할 수도..
제가 소화가 정말 안 되거든요.
소화 장애? 같은 거 비슷한데요 매번 어떤 음식이 들어가던지 속에 얹힌 느낌이 매우 강하게 들어요.
그래서 그런지 저는 또 그걸 억지로 빼지 않으면 진짜 느낌도 별로고, 나중엔 토할 거 같아서 그냥 먹자마자 토를 하는 습관이 생겨버렸어요.
지금 토를 한 지 거의 이주일이 되었는데 벌써 4키로가 빠져버렸어요.
정말 안 좋은 방법이고 나중엔 신체에 해로운 영향을 끼칠 것을 아주 잘 알지만 토를 하는 것을 멈출 수가 없네요.
그리고 소화가 잘 안 되다 보니깐 끼니도 제대로 챙겨먹지 않아요.
아침엔 블랙커피 한 잔과 사과 조금, 점심은 먹은 거 바로 다 토해내고요, 저녁은 블랙커피 한 잔으로 때웁니다.
뭐가 들어가면 자꾸 토할 거 같고 미치겠어요.
근데 또 토를 하면 속에 얹혔던 것들이 다 게워지니깐 후에는 기분이 좋아서 자꾸만 하게 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이러다 식도염에 걸릴 것이 분명하기에 멈추고는 싶은데... 휴......
아, 또 잘 안 먹다 보니깐 밥도 엄청 조금 먹게 되더라고요. 유일하게 먹는 점심, 물론 다 토해내긴 하지만 점심마저 밥 한 숟갈과 김치, 주변에 있는 야채들 세 번만 떠서 먹어도 얹히는 기분이 들어서 토해내요.
아무래도 병원을 가보는게 좋겠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식이조절장애 일수도 있으니 병원에 가보세요 다욧도 중요하지만 건강이 젤이죠
그쵸ㅠㅠ 습관성 되면 진짜 큰일나요.. 저는 임신때 입덧때매 매일 변기 끌어안고 살았었거든요. 진짜 힘들고 매사 기운도 없고 집중도 안되고.. 진짜 얼른 병원가셔서 꼭 고치시길 바랄게요!
찬찬러뷰 병원도 무섭지만 암이라니! 그게 더 무섭네요.. 진짜 이번주 안으로 꼭! 병원을 가야겠어요. 걱정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ㅎㅎ
뽀라님 저는 얼마 있으면 시험이라서 시험 공부를 하고 있어요ㅎ..
식도염 뿐만 아니라 위염 위궤양 심하면 암으로 될 수도 있어요.. 진짜 심각합니다. 꼭 병원가셔서 치료받으세요ㅠㅠ 진심으로 걱정되서 하는 말이예요..
안자고 머하세요
저는 불면증ㅜ
상백 뚱띠지만기여어 뽀라님 해퐈리 아무래도 내일 가 봐야겠어요.. 이미 식도염 증상이 났을까봐 좀 무서웠거든요.. 제가 병원도 좀 무서워하긴 하는데 안 가는 것보다 가는 게 덜 무서운 결과일 것 같아요.. 어쩌다 이렇게 됐는지..ㅠ
저도 다이어트 잘못했을때 칼로리 맞춰야 된다는 강박관념때문에 칼로리 넘기면 다 토하고 그랬었어요 그거 옆에서 말려주는 사람 없으면 못멈춰요 꼭 병원 가보세요
바보아니에요
가봐야죠
병원가보세요 초기에 잡아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