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이요법 3일째..근력운동하니 몸무게가 늘어났어요
hahaha48
식이요법 3일째..다이어트는 원래하고있었지만 유산소에서 근력운동으로 종목을바꾸고 식이요법병행하는데 살이더쪘어여 온몸은 근육통인데 ㅠㅠㅠ정말 짜증나는데 계속운동하면 될까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저도 근력을 더 많이하는데 0.n씩늘다가 빠지고 그래요 저도 근육통 정말심했는데 한2주하니깐 근육통도 없어요!
유산소랑 근력이랑 같이하시면 좋을것같아요! 처음에 근육이 펌핑되서 무게가 더 나가는게 아닐까요?조금만 더 하시면 빠질거예요!!
55.4 찍었네!인생 최대 몸무게!오늘부터 다엿!!
08월 21일 (음식 1000kcal, 운동 292kcal)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근력을 더 많이하는데 0.n씩늘다가 빠지고 그래요 저도 근육통 정말심했는데 한2주하니깐 근육통도 없어요!
유산소랑 근력이랑 같이하시면 좋을것같아요! 처음에 근육이 펌핑되서 무게가 더 나가는게 아닐까요?조금만 더 하시면 빠질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