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인과적인 문제가 생겼어요.
나란여자♡
요즘 운동을 평소보다 강도를 높이고 식단을 조금 바꿨더니 머리카락이 뚝뚝 끊어지고 피부는 탄력도없고몇일전엔 부정출혈이 있었어요.여기남성분들도 계셔서 설명드리기...병원에갔더니 배란기출혈이라는데 삼심년동안 한번도 없었는데 그럴수도 있다네요.한의학적으론 몸의불균형 스트레스... 이런게 원인일수도...병원다녀와서부턴 운동을 줄이고 조금 더 먹고있어요.다른분들도 이런적 있나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ㅠㅠ 계속되면 아이갖기 어려울수도 있데요. 첫째낳고 둘째는 계획없지만 호르몬제를 먹던지 방법을 찾아봐야겠어요.
원래 몸에 영양이 부족해지면 생식 호르몬이랑 성장 호르몬부터 줄어들어요. 나 살기도 바쁜데 무슨 생식이고 무슨 성장이냐는거죠.월경이라는게 에스트로겐 때문에 한달동안 자궁벽이 차곡차곡 두꺼워지다가 황체 호르몬이 분비 되기 시작하면 자궁벽이 무너지면서 생리를 하게 되는데 에스트로겐이 부족해지니까 자궁벽이 유지가 안되고 먼저 무너져내려서 부정출혈이 생기는거예요ㅜㅜ 그럴때는 경구 피임제 로 주기 조절 하는게 도움이 돼요
수제요거트
08월 25일 (음식 1200kcal, 운동 294kcal)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ㅠㅠ 계속되면 아이갖기 어려울수도 있데요. 첫째낳고 둘째는 계획없지만 호르몬제를 먹던지 방법을 찾아봐야겠어요.
원래 몸에 영양이 부족해지면 생식 호르몬이랑 성장 호르몬부터 줄어들어요. 나 살기도 바쁜데 무슨 생식이고 무슨 성장이냐는거죠.
월경이라는게 에스트로겐 때문에 한달동안 자궁벽이 차곡차곡 두꺼워지다가 황체 호르몬이 분비 되기 시작하면 자궁벽이 무너지면서 생리를 하게 되는데 에스트로겐이 부족해지니까 자궁벽이 유지가 안되고 먼저 무너져내려서 부정출혈이 생기는거예요ㅜㅜ 그럴때는 경구 피임제 로 주기 조절 하는게 도움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