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라이트 따라잡기] 사과콤포트를 곁들인 팬케이크 대신 미주라 토스..
엔냥의 더라이트 따라잡기 2탄! 사과콤포트를 곁들인 미주라 토스트 >__<
콤포트? 저한테도 굉장히 생소하게 들리는데요.. 무엇인지 찾아보니....!
( Kompott [kɔm | pɔt] [중성] (디저트용) 설탕에 졸인[절인] 과일)
하지만 우리는 다이어터잖아요? 설탕대신 올리고당 1작은술에 시나몬파우더를 곁들여주기로 합시다.
[준비물]
사과1/2 (혹은 복숭아) ----> 저희집에는 맛있는 아오리사과가 있어서 그걸로 썼어요! 올리고당 시나몬파우더 통밀가루, 달걀, 우유 대신 only 미주라토스트
[레시피] (사실 레시피랄 것 까지도 없..)
1. 사과를 1cm정사각형모양으로 깍뚝 썬다. 썰고 올리고당과 시나몬에 버무린다. 2. 사과 컴포트 재료를 전자레인지에서 3분간 익힌다-> 후라이팬에서 볶음 3. 그릇에 미주라토스트와 사과콤포트를 곁들인다. (끝!)
보고나니 굉장히 간단하죠?ㅎㅎ 아침을 그냥 사과가 아니라 애플파이를 먹는 느낌으로 즐기고 싶다 싶으시면 사과를 볶는 TIP만으로도 따끈하고 달큰하게 아침을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__< 게다가 통밀함유량이 높은 미주라까지. 한끼 든든하겠는걸요?ㅎㅎ (중간에 검은 것은 카카오닙스 같은 겁니다)
[완성작] 사과 듬뿍 올려서 먹어봐요~~!! 역시, 사과&시나몬의 조합은 꿀맛이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맛있겠어요~ 저두 해봐야겠어요!!
꼭만들어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