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제가 중학생때키160에 몸무게89 정도나가는거의 초고도비만이였습니다 근데다이어트?먼가 언제빠진지모르겠지만 운동해서 뺀거같아요 어째든 제가 키가 8센치가크고 5키로가빠졌는데 상체는진짜 다입을수있어요 그만큼 상체는특히 가슴이많이빠졌는데 하체가안빠지네요... 하..엉덩이랑 배랑 어떡게 팁좀주세요 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