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섭취로인한 부작용
낑까
제가 물이랑은 정말안친한데요..다이어트 필수품 중 하나가 물이잖아요!제가 일주일에 한컵마실까말까 하는 사람중 한명인데1L는 못마시더라도 3~5컵 가득해서 먹긴한데 이틀째 계속 물설사와 구토증상이 나는데..원래 그런건가요?ㅠㅠ 다들 물을 많이마시면 저처럼 증상이 이렇나 싶어서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찬물로 드셨나요~?미지근하게 데워서 500ml를 한 시간동안 나눠 드셔보세요!
나누어마셔도 자꾸 속에서 물이안받긴하네요ㅠㅠ
저는 물 많이 마심 두통이 너무 심해져서 물 2리터는 포기했어요.
미지근한물에다가 한컵은 벌컥벌컥먹엇는데 한시간마다 한잔씩먹었거든요..ㅠㅠ 물도 부작용이있는가해서요ㅠㅠ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찬물로 드셨나요~?미지근하게 데워서 500ml를 한 시간동안 나눠 드셔보세요!
나누어마셔도 자꾸 속에서 물이안받긴하네요ㅠㅠ
저는 물 많이 마심 두통이 너무 심해져서 물 2리터는 포기했어요.
미지근한물에다가 한컵은 벌컥벌컥먹엇는데 한시간마다 한잔씩먹었거든요..ㅠㅠ 물도 부작용이있는가해서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