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
다이어트 5일짼데요 삼일째까진 점심 저녁 그냥고구마 단호박 토마토 계란 바나나 오이 이런식으로 섞어먹고 아침은 바나나 우유 견과류 갈아먹거나 토마토 아몬드 갈아먹었는데
어제부턴 아침저녁 두부바나나쉐이크먹고 점심은 일반식으로 평소보다 반만먹으려하는데 괜찮을까요?? 식단관리 잘하고있는걸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