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을 접하고 느낀 여러가지들..
동생을 통해서 다신을 알게되었지요.. 다이어트 시작한지 5일차이구요.. 늘 어느정도 키로수에서 스스로 안심하고 막풀어주니 쪘다뺐다를 반복했어요. 크게차이나는범위도 아니였구요.. 다신을 보니 완전 신세계였어요! 날씬하다고 생각되어지는분들이 꾸준히 관리하시는걸 보며 제가 너무 작아지더라고요..솔직히 사진올리시는 분들보며 내가 정말 막살았구나 싶기도했고요... 애가둘인 아줌마가 날씬해지면 뭐하겠냐 하는 마음으로 위안삼고 산것도 있지요..
쓰다보니 반성문같네요 ㅋㅋㅋ 그치만 결론은 지치지말고 꾸준히 스트레스 받지말고 즐겁게 해야겠단거예요! 세상에 날씬하고 날씬한 사람들이 너무 많으니 까요!
모두 화이팅 하기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shiny 롤모델이라니 부끄럽네요ㅎㅎ 시니님의 (신이님) 건다를 응원하고 기원합니다,아자아자!! 화이팅^^
딸기맘5 어머! 아줌마셨어요? 세상에세상에! 딸기맘님을 제 롤모델로해야겠어요! 앞으로도 응원부탁드려요! 으쌰!
전 애 셋이에요~^^ 내 자신에게 이뻐 보이고 자신있는 내가 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어요~ 물론 뭐 대단한 몸매도 아니고 비율이 좋지도 키가 크지도 않지만 예전보단 거울 보는게 즐거워졌고 옷 입는것도 자유로워져서 나름 만족하고 있어요~^^ 아줌마도 여자고 예뻐질 권리 있으니까요!! 힘내세요,화이팅!!
오늘을첫날처럼♡ 그렇지요~ 여긴 겨울은 없어요 ^^
댓글들이 훈훈해요^^힘이되고 살은 안되는 다신ㅋㅋ
버티★ 님도 화이팅!
두잉콩 네네 진짜루요~~ 이렇게 따뜻한데는 없을거예요!
비키니마미 진심으로 느낀점들이예요.. 터닝포인트로 생각하고 열심히 해볼거예요! 감사해요!
짱구네 으싸으싸 ,네! 그래요! 홧팅!
힘을 얻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