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이안빠져요. 욕심인가요?
살이너무쪄서 레몬디톡스 7일할땐 매일 1키로씩 빠졌는데 운동을 하루도빠짐없이 매일 지금 15일이넘도록 다녔는데 단1키로도 빠지지 않아서 너무 화가납니다.
진짜몸에무슨일이있는건가요
솔직히 겉모습은 얼굴이나 팔뚝 배 가 틀린거같고 조금 가벼운 기분인데
기분탓인가요 너무체중계에 목메는거같아 보름만에 올라섯는데 체중이 그대로라서 화가나서미칠것만같습니다.
식단도 솔직히 너무 줄여서 주변에서 걱정할정도인데
전왜 단1키로의변화도 없는걸까요.
운동도 유산소랑 근력 꼬박꼬박 빠진날도없는데
남들은 10키로도뺏네.. 20키로뺏네하는데
전 너무변화가없으니 운동할맛도안나고 힘듭니다.
이유아시는분있으신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디톡스때는 수분이 같이 빠져서 빨리 빠진거구 운동을하는동안 몸무게보단 거울을 신경쓰세요. 같은 몸무게여도 보이는 몸은 천차만별일수있습니다. 지방이 빠지고 그 자리를 근육이 채운다면 오히려 살이 찌더라도 잘 하고있는거죠. 저같은경우 한달동안 매일같이 고강도 웨이트트레이닝하면서 오히려 몸무게가 0.4키로 늘었지만 옷은 다 커져서 새로 샀어요.지방은 빠지고 근육이 늘었기때문이죠. 직접보셨을때 얼굴팔뚝배가 빠져보인다면 지방이빠지고 그 자리를 근육이 채워서 몸무게변화가 없는겁니다. 물살덩이인 53키로보다 근육이많은 58키로가 더 예쁜몸입니다. 식단도 극단적으로하면 초반엔 빠져도 나중엔 영양소부족으로 근손실이오며 그에따라 기초대사량이 줄어들어 다시 일반식을 할 때 살이 더 찌기 쉬운 체질이 되며 영양소가 충분히 안들어오면 몸은 비상사태라느끼고 지방으로 족족 채우게되서 나중엔 살이 더 안빠집니다. 몸무게가 늘더라도 섭취량 늘리시고 운동하시길 바라며 잠시 몸무게가 올라도 결국 운동꾸준히하면 근육으로 바뀔테니 너무스트레스받지마세요.너무안먹으면 나중에 근육까지 지방이됩니다.실제 다신으로 뽑힌분도 돌아가신분도있구요.
식단 너무 줄이시면 오히려 몸이 비상모드로 들어가서 드시는 족족 지방으로 저장할꺼에요. 얼마나 적게 드시는지는 모르겠지만 1000칼로리는 드셔야하지 않을까요?
너무식단과 운동이 극단적인게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