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헐.. 19키로..ㅠㅠ
윽..10키로그램? 가능...할까요?ㅜㅜ가능 하기를..
어려워요 어려워
와우~~전 6키로를 빼야되네~~ㅜㅜ
넘 멀다~~
너무 마른 몸 기준인거 같은데...
뺀만큼 또 빼야 한다는거ㅜㅜ
13kg 빼야... 😱
49.2....하 열심히 운동해야겠네요 ㅠㅠ
몇키로를 빼야하는거니....ㅠㅠ
으억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