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은 죽어도 싫어요ㅠㅠ
말그대로 죽어도 운동은 싫은 여자입니다ㅠㅠ 운동을 하게된다면 70대 키로까지 감량이될때나 할거같아요
아침일찍학교갔가가 끝나자마자 알바가서 새벽에 집에오는데요 핑계라면핑계지만 시간도없고 그래서 운동보단 안먹는게 좋겠다 생각해 하루 400~500칼로리만 먹습니다. 오늘로써 5일차인데요 4키로가빠졌네요 물론 거즘 90키로라 빨리빠지는거겠죠? 뱃살이 슬라임처럼 동글동글했능데 왼쪽 배가 움푹파일정도로 들어갔어욬ㅋㅋㅋㅋㅋ 첫날엔 감자2개에 계란 2개만먹고 3일째엔 감자끊고 두유랑 두부 뭐 이렇게 등등 먹었어요 이상하게도 수육해먹은날에 다음낳재보니 1.2키로나빠져있고요 지금 생리한지2일째인데 앙먹어도 빠지지가 않으니까 속상해요ㅠㅠ 생리하면 더디나요? 왜안빠질까요.. 진짜운동은싫어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생리중일땐 체중감량 잘 안됩니다. 님은 운동보단 일단 감량후 운동시작해도 될듯요.
무리한 운동은 관절에 무리를 줄수도 있어요. 주변에 즐겁게 즐길수있는 운동이 무엇일지 찾아보세요. 수영도 괜찮고 요가도 괜찮을듯요.
한약다이어트로 18키로감량해봤는데 그때처럼한약을다시할순없어서 탄수화물만 끊고있어요ㅠㅠ 탄수화물끊어도되겟죠?
적게 먹고 뺀 살은 금방 요요와요ㅜ평생 400~500칼로리 먹을 순 없잖아요... 운동이 싫으셔도 간단한 것부터라도 조금씩 시작하시는게 좋지않을까요?
저도 운동 무지 싫어하는데 이번에 다욧 결심하면서 조금씩 하고있어요 운동이라고 거창하진 않아요 일하는 틈틈이 화장실 갈때 볼일보고나서 스쿼트나 양손다리모으기? 암튼 하고있구요 3끼챙겨 먹으려 노력하고있어요 샐러드..두부..정심은 회사에서 먹으니 일반식 반으로 줄이구요..그러니 빠지더라구요..저도 생리중인데 조금씩 변화가 있더라구요 다리도 탄탄해지고..생리 끝나고 일주일이 살잘빠지는 시기거든요 그때 더 노력하면 쑥쑥 빠질듯..님도 화이팅
운동이 싫으시면 식단 조절 잘하셔야해요. 안먹는다고 빠지는게 아니예요. 안먹으면 뇌에서 더 먹고 싶은 욕구가 가득차서 폭식하게되고. 칼로리만 줄이시면 기초대사량이 그만큼 더 빠져서 살이 더 찌게되요. ..
세끼 꼬박꼬박 잘 챙겨먹기만 해도 살이빠져요.
생로병사의 비밀 살빼기프로젝트 유튭이런데서 찾아서 보세요. 시간없으시면 2부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보세요. ㅎ 꼭 보세요.
흥미있는 운동이 생기면 좋을텐데.. 스피닝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