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을때까지 맘 편히 먹으면 안되는건가요..
지금까지 5키로 뺐어요.
적게 먹고 운동하고 해서 진짜 열심히 뺐습니다.
그런데 이제 이렇게 먹다가 나중에 갑자기 뭔가를 먹게되면 다 지방으로 간다고 하잖아요. 그러면 죽을때까지 이런 식단으로 살아야하는건지..
밀가루는 먹으면 여드름이 그 날 바로 올라와서 못 먹고, 심한 두통때문에 병원에서 카페인 들어간거 아예 먹지 말라고 해서 초콜릿, 녹차, 홍차, 커피 이런건 아예 먹지도 못하긴 하는데..
지금은 아예 거의 해탈에서 별로 뭐 먹고 싶지도 않지만 그리고 의지력으로 버티고 있지만 가끔씩 막 어어어어어어엄청 뭔가 먹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ㅠㅠ 밥도 갑자기 막 국에 말아서 훅 먹고 싶을 때도 있을거고.. 으어..
참 슬프네요 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ㅎㅎ전 시작하면서 평생못먹어도 참을수있는것들을 다배제하고 시작했어요
평생해야된다 생각하고..피자 치킨 아예끊었구요 흰밥도 끊었어요ㅎㅎ가끔 국물에 밥말아먹고 싶지만..여태 빼서 날씬해진몸보면 참아지더라구요!
아직 빼야될게 한참 남았지만ㅎㅎ먹는건 그냥평생 조절하려구요ㅎㅎ 먹어도 기분나쁜배부름이 오고 더부룩하고 토하고싶어지고.. 몸도 건강하게 바뀌어가는것같아서 좋은것같아요ㅋㅋ
먹지못하는 슬픔은 있지만 그외의것들이 큰기쁨을 주니깐요😁😁
처음부터 어느 정도 맘 편히 드시면서 운동하셔요ㅠㅠ 근육이 늘어나면 기초대사량이 높아져서 섭취 칼로리를 늘려도 살이 안 찌게 되니까요. 너무 안 먹으면 근육 발달에 도움도 저언혀 안 돼요.
밥을 국에 말아서 먹고 싶을 땐 그렇게 드셔요. 그거 한 번 먹는다고 나트륨 섭취로 문제가 있는 것도 아니고 살도 안 쪄요. 물론 자주 먹지 않는다면! 폭식을 하지 않는다는 조건 하에 종종 먹고 싶은 거 먹는 건 문제 될 게 없어요.
유지를 오랜기간동안 하시면 맘 편히 먹어두 되는걸루 알고있어요 !!! 저두 8키로빼구 유지기간가져서 햄버거 치킨 뭐 이런거 다 먹었는데 별루 안찌더라구요 !그냥 평균 여자들이 찌는것처럼 쪄요 ㅋㅋㅋㅋ
아이시싼타 건강은 챙기면서 하셔요ㅎㅎ전 다쳐서 강제휴식당했네요ㅜ 몸이 다 나으면 다시 시작하구 아픈동안은 푹쉬려구요ㅎㅎ 다시찔까봐 불안하긴하지만..ㅎ
먼저 화이팅하셔요~^-^
괜찮아사람이야 아 맞아요.. 기분 나쁜 배부름 ㅠㅠㅠ 아무튼 댓글 감사해요ㅠㅠㅠ 진짜로 힘이 되네요 ㅠㅠ 더 화이팅 하겠습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