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근을 갈아서 기름도 안 두르고 전을 만들었는데요~
생연근을 갈아서 당근을 조금 다져넣고 소금간 살짝해서 기름없이 구워 전을 만들었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무게를 달고 생연근으로 기록해도 되는건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