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대자연이 왔네요. 난 죽은 목숨..ㅠ
요 몇일 배는 부른데 식욕이 돈다기보다는 입이 자꾸 심심해서 뭔가를 더 먹고싶었어요. 먹고는 싶은데 배는 부르니깐 더 먹으면 속이 더부룩하구 그런데도 입은 심심하고 전 진짜 이게 무슨 조화인가해서 안먹으려 멍타고.
그리고 오늘 대자연이 왔습니다. 대충 요 몇일 사이에 올거라고 예측은 타고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왔어요. 배아프고 머리아픈거보니 또 금식아닌 금식을 하게 생겼어요.ㅠㅠ 매번 대자연이 올때면 넘 아파서 먹어도 토하고 짧을땐 하루에서 이틀, 길면 3~4일동안 아무것도 못먹어요.
그래도 뭐라도 먹으려 노력해봐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ppittagi 조언 감사드립니다♡ 저 늦게 댓글 작성해도 일단 오는건 다 받아서 봅니다. 늦게라도 제게 도움이 되는 글일수도 있고 의견은 듣는것으로써 나도 조금 더 성장할수있으니까요. 약을 통증이 오기전에 먹으라니..저도 그렇게 먹어봐야겠어요.^^
이레이노 글이 작성된지 이미 한달이나 지난 후라 제 댓글을 보실지 모르겠지만,
우연히 님의 고민글을 읽고 도움이 될수 있을것 같아 댓글 남겨요.
저도 그 기간에 통증도 심하고 설사하고 소화를 못시켜서 한상 채기가 있고 저혈압쇼크로 여러 번 쓰러지기도 했는데 통증이 있을때 약을 먹으면 약이 잘 안들어서 고생은 고생대로 했었어요.
나이가 40대 중반이니 거의 30년을 고생했네요.ㅠㅠ
근데 우연히 어느 여성 약사가 운영하는 블로그에서 생리통약을 통증이 오기 전에 먹으라는 글을 읽었어요.
약이 통증을 일으키는 물질이 분비되는걸 막아주는데,
통증을 일으키는 물질이 이미 분비된 후에는 약이 제거해주지 못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 물질이 사라질 때까지 통증이 계속된다고..
그래서 약이 들 때까지 어떤 때는 2시간, 어떤 때는 4시간 이상 걸리고 그랬나봐요.
저는 평생 첫날과 두째날만 심하게 아팠어요. 그래서 통증이 심한 시기를 알기 때문에 통증이 시작되는 기미가 느껴지면 바로 약을 먹어요. 아무래도 통증이 전혀 없을 때 약을 먹는게 아니기 때문에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는 건 아니지만 이제 견딜만 해졌어요. .제게 도움이 많이 되었고, 그 고통이 얼마나 심한지 알기 때문에 님에게도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민프 ㅠㅇㅠ 다이어트 황금기가 오는것보다 전 대자연기간을 지나면 심할땐 약 3키로까지 감량되있어요. 보통 대자연이 시작되고 끝나면 2키로정도 빠졌다가 먹으면 1키로는 다시 붙는데 남은 1키로 빠진건 그대로 있어요. 제가 저번에 시험해봤는데 대자연 끝나고 치킨이나 피자 막 먹고 잤는데 1키로는 대자연이 들구갔는지 그대로 상실됬는...그래서 제가 다이어트를 수월하게했는가 싶기도 하고. 근데 진짜 1키로 사라진 대가인지 진짜 대자연때문에 죽을만큼 아파서 못움직여요. 약도 안듣고 핫팩도 그나마 아픈게 약할때는 조금이라두 듣는데 심할때는 아예 안들어서 ㅠㅠ
악 저도 대자연의 고통이 많이 심해서 말만 들어도 벌써 너무 짜증나네요8ㅅ8 그래도 대자연 뒤에는 다이어트 황금기가 오니까 그거 생각하면서 힘내세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