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다이어트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이네요...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했습니다. 한달만에 5키로가 쪄버려서 고민이 되서 글을 올려봐요... 저는 올해 18살이구요. 159에 60키로구요 입학하기전에는 158에 51이었습니다. 주변에서도 살이 많이 쪘다는 소리를 하는데요ㅠㅠㅠ 고3이 되면 더 찔거같고 저희는 2학년때도 졸업사진을 찍기 때문에 너무 걱정이되요... 다른 분들 처럼 바나나, 요거트 등을 먹기에는 학생으로써 살 돈과 일일이 챙겨먹을 시간이 없기때문에 학교에서 배구부, 여자축구부에 들어가서 운동하고요. 40분 통학하면서 등하교하면서 나름 운동한다 생각했는데 몸무게는 점점 늘더라고요!! 40분 통학이고 학원이 늦게 끝나는 덕에 아침먹을 시간에 잠을 좀 더 잡니다. 점심은 학교 밥으로 떼우구요. 저녁은 조금먹고 야식을 많이 먹게되더라고요... 저녁 먹을 시간은 당연히 없구요... 해결방안이란 야식을 먹지않고 저녁과 아침을 먹는 것이겠지만 이쁠 나이에 이렇게 살이쪄서 속상해서 올려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저도 학생인데요.도움을 드리자면 일단 학교생활하시면서 아무리 배가고파도 매점,절대로!!!가지마세요.매점가시는거면 그냥 다이어트 할 마음없는겁니다.(다이어트도 독해야 성공하는거지 편하게 다이어트하면서 살빠질 생각 하지 마세요)그리고 평서 밥 받으실때 밥먹던양의 2/3 힘드시면 3/4이라도 드시고 야채 나오는거 많이 드세요꼭!!!!그리고 고기는 평소드시던대로 드시고 단 꼭꼭(이게 진짜 중요합니다.꼭꼭씹어먹어야 체내 흡수더 천천히되고 덜됩니다.)씹어서 드세요.그리고 평소에 먹는 간식 드시지마세요.(초콜릿,아이스크림등등)정 드시고 싶으시면 두유 드세요!(단백질풍부해서 다이어터들 탈모예방)됩니다.그리고 운동!꼭하세요
막 공부한다고 시간없다 그런말씀 하지마세요.저 9시 일어나서 11시까지 공부하고 들어와요.근데도 저는꼭 나가서 40분 뛰고들어옵니다.다이어트 진짜 살빼고싶으면 귀찮은거 무릅쓰고 이겨내야합니다.방구석에서 뒤척이면서 다이어트나 해야지...이러면 절대로 안바뀌어요(저는 다이어트 성공자입니다)그러니 꼭 마음독하게 먹고 하세요!(더질문하실 꺼 있으시면 물어보세요!!(식단,운동법 등등)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