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
일년 전 잠수 탔다가 다시 돌아온 아듀하비입니다. 왼쪽 비포 2년 전 가입당시 사진과 오른쪽 애프터 최근 사진입니다.
하비는 진짜 답이 없는 듯 하네요. 상체가 말라비틀어져야 하체살이 빠지기 시작하는 듯 ㅠ 저는 먹는걸 좋아해서 무조건 다 먹어요. 그래서 2년 가까이 지났어도 몸무게는 4키로 밖에 빼질 못했어요. 그냥 천천히 먹고싶은거 참지 않고 먹으면서 빼서 그런 것 같아요. 허벅지는 많이 빠졌지만 아직 종아리는 35 cm ㅠ. 누가 그러던데 지금보다 4키로 더 줄이면 무릎뼈 보이는 다리 가질 수 있다는데 그렇게 되면 상체는 거의 뼈만 앙상하게 남을판이네요.
체중 더 안 줄이고 하체살만 어떻게 뺄 수 없을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라이제르 네, 감사합니다. 라이제르님도 화이팅입니다!!^^
아듀하비 꼭 원하는대로 되실거에요^^화이팅!
라이제르 칭찬 감사하지만 아니에요, 몸매 이쁘지 않아요. 사진 보시면 다리 하나 쭉 내밀고 있잖아요 ㅠ 상체는 넘 말랐고 하체는 아직도 두꺼워요. 상 하체 비율 맞는 몸매 갖고 싶네요.
와..몸매 진짜 이쁘세요bb
마실가는광뇨니 아...저같은 분들이 꽤 계시네요. 어떻게 하면 이 하비에서 탈출할 수 있을까요 ㅠ 흑흑. 우리 화이팅해서 꼭 슬림한 종아리 가져보아요~~~
저도 상체는 기아수준인데 종아리는 안빠져요ㅜㅜ
내사랑트윈 실내싸이클 타세요. 종아리는 모르겠고 제 경우는 허벅지가 좀 빠지는거 같더라구요.
저도하비ㅜㅠ 하체운동위주로하고있긴한데 하체는빠질생각을안한다는요ㅜ 사이클타면 하체빠진다는소린들었어요 저는 사이클을못타서 흑ㅜ 피티선생님이 종아리더굵어지까봐 뛰기싫다했더니 사이클타라하시더라구요 ㅜㅠ
첼린지 그렇죠? 아... 하비들의 공통 고민 맞지요? 진짜로 상체가 앙상하게 마르면 하체가 빠지기 시작하나봐요. 저는 워낙 상체는 살이 없는 편이었는데 하체운동을 해도 상체만 말라가기시작하더니 하체가 조금씩 빠지더라구요.
저두 하빈데....ㅠㅠ 상체는 점점 마르지만 하체살은 빠질생각을 안하네요 운동도 하체위주로 하는데 유산소 운동이 있으니 상체도 같이 빠지고 정말 슬퍼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