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가끝나면...
작년에13키로빼고 워낙식이와운동을빡세게해서
안먹던빵과자에손대고식탐이많아져6개월만에돌아왓는데요
다시다이어트하면다시식이조절과운동하고잇습니다
근데걱정이 요요가문제인데요...
빼고나서 운동과식이를어느정도늘려도될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다이어트할때 식사량에서 아주 천천히 조금씩 늘리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