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18 체중
그만쳐먹어!!!
아직도 정체기인가봐요왜 이지랄인지.. 이깟 지방 따위에 무너지지 않을껀데약오르네요😠 오늘내일 하루종일 운동해야겠어요지독한 년들.. 좀 빠져주지😡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띵굴쓰 그래보려구요..ㅠ
*독한년* 괘차나 독하니까~ 저울로 재감서 착한 일탈 하고와^^
띵굴쓰 저울 안 쬐만해요ㅋㅋ다 살이라고요ㅋㅋ 키가 있으니 다리는..😅
*독한년* 다리 열라 길어...
*독한년* 아...벅지...? 저울이 쬐만할껴...
띵굴쓰 다 제 살이예요ㅋㅋㅋ
*독한년* 그기 몬디?
띵굴쓰 저 검정색 보이시죠?
*독한년* 헐~ 도건 것...
띵굴쓰 챙겨왔지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띵굴쓰 그래보려구요..ㅠ
*독한년* 괘차나 독하니까~ 저울로 재감서 착한 일탈 하고와^^
띵굴쓰 저울 안 쬐만해요ㅋㅋ
다 살이라고요ㅋㅋ 키가 있으니 다리는..😅
*독한년* 다리 열라 길어...
*독한년* 아...벅지...?
저울이 쬐만할껴...
띵굴쓰 다 제 살이예요ㅋㅋㅋ
*독한년* 그기 몬디?
띵굴쓰 저 검정색 보이시죠?
*독한년* 헐~ 도건 것...
띵굴쓰 챙겨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