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00원 세일 바지를 샀는데....
린86
혹시나 하는맘으로...밴딩이 아닌 일자바지 한사이즈 작은걸로 샀는데 맞네요 ㅎㅎ 근데 갈길은 멀었다능 ㅜ ㅋ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우와 축해해요^^
사람향기 우리 꾸준히 해봐여^^!!
o하얀나비o 넵 ㅎ꼭그러길 바래요ㅎ
축하해요.. 전 언제쯤 고무바지에서 탈출 할수 있을런지~~ ㅋ이제 더 자신감이 붙어서 열심히 하실듯~~
축하드려요ㅎㅎ사이즈가 하나씩하나씩 줄다보면 28도될날이 올거에요ㅎ
이뿐천사 하체라도 말라봤으면 좋겠는데 부실한데가 없는몸이라... 28만되도 소원이없겠네요ㅜ
축하드려요~ 부럽..ㅜㅜ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우와 축해해요^^
사람향기 우리 꾸준히 해봐여^^!!
o하얀나비o 넵 ㅎ꼭그러길 바래요ㅎ
축하해요.. 전 언제쯤 고무바지에서 탈출 할수 있을런지~~ ㅋ
이제 더 자신감이 붙어서 열심히 하실듯~~
축하드려요ㅎㅎ사이즈가 하나씩하나씩 줄다보면 28도될날이 올거에요ㅎ
이뿐천사 하체라도 말라봤으면 좋겠는데 부실한데가 없는몸이라... 28만되도 소원이없겠네요ㅜ
축하드려요~ 부럽..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