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3040다이어터들 모여요~♡

2017.02.19 아침

다신등급

그만쳐먹어!!!

3
  • 2017.02.19 07:07
  • 47
  • 26

2017.02.19 아침

아침의 시작 - 먹방보면서 아침먹기

오늘 처음으로 김민경이 부러웠다

먹고 싶은거 다 먹고 돈도 버니까.. 살찔 걱정 없이..

진심 개부러웠다.

난 하루가 다르게 500g씩 더 찌네

뭐라도 더 쳐먹었음 억울하지나 않지..


좋은 주말 보내세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
    냠냠고냥a 2017.02.19 11:27

    *독한년* 그냥 간단하게 어떻게 어떻게 뺏어요~~ 가 아니라 지금 이만큼 시간흐른후에도 노력하는거.
    .그걸로 달라진인생 즐기는거 기록하는거...그런것들이 더 호감 ^^*

    답글
    |
    입력
  • 다신
    그만쳐먹어!!! 2017.02.19 10:52

    냠냠고냥 겪어보지 않은 사람은 몰라요.. 물론 자기가 그전에 많이 먹었던거 빼는거지만..

    답글
    |
    입력
  • 다신
    그만쳐먹어!!! 2017.02.19 10:52

    냠냠고냥 그럼요 사람 한명이 빠진 몸무게를 뺐다는건 진짜 대단한거죠..

    답글
    |
    입력
  • 다신
    냠냠고냥a 2017.02.19 10:46

    *독한년* 솔직히 헬스걸 할당시엔 별로 그냥 그랬는데...이제와서 블로그 보다보면...살뺄당시 힘들어했던거 쓴글보면..진짜 대단

    답글
    |
    입력
  • 다신
    냠냠고냥a 2017.02.19 10:45

    그래도 부러운건 사실 ㅜ ㅜ

    답글
    |
    입력
  • 다신
    그만쳐먹어!!! 2017.02.19 10:45

    냠냠고냥 권미진씨도 진짜 대단한거죠

    답글
    |
    입력
  • 다신
    냠냠고냥a 2017.02.19 10:43

    *독한년* 그건 어쩔수옴는거 ㅜ ㅜ
    헬스걸할때 살뺀 권미진씨...그 사람 블로그 한번씩 봤었거든...먹방 찍는 그들도 건강에 위험신호와서 빼야하는 순간이오면...더 독하고 긴 시간을 보내야할꺼양...아마 그때 우린 웃고있을지도
    씨익~~~~!!!

    답글
    |
    입력
  • 다신
    겨울아줌마 2017.02.19 09:49

    *독한년* 화이팅~~

    답글
    |
    입력
  • 다신
    그만쳐먹어!!! 2017.02.19 09:48

    냠냠고냥 개부러워요

    답글
    |
    입력
  • 다신
    그만쳐먹어!!! 2017.02.19 09:48

    겨울아줌마 응 그래볼게~ 몸이 비대하니 힘들지만!!!

    답글
    |
    입력
이전글

2.19 아침

2017.02.19 조회수 : 88
다음글

17.02.18- 하루신고

2017.02.19 조회수 : 101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