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9..아침
겨울아줌마
아침은 고구마..딸과 나눠먹어요..ㅎ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냠냠고냥 게으른 엄마 땜시..ㅋㅋ 못 먹는거죠..ㅎ
겨울아줌마 평일에는 아니고 주말만 딸래미도 조절하는거아냐...?
냠냠고냥 아침은 고구마한개만 먹었어요..딸...ㅋㅋㅋㅋ 근데 초딩이라 밥도 먹어야된다는게 제 생각
뭐야 ㅋㅋㅋㅋ 밥 먹고 다욧한다고 고구마 한개 인거? ㅋㅋ 게다가 초등학생 ㅋ
냠냠고냥 ㅎㅎㅎ 초딩이라, 밥먹어야죠..딸은..ㅎ 저는 고구마..
어제 군고구마 몽땅 묵어치웠으니 오늘은 찐고구마 ㅋㅋㅋㅋ 그래도 옆에서 같이 다욧하는 딸있으니 좋구만~~ ^^
다이조부네 굿모닝입니다..
띵굴쓰 사진 효과~~^^
고구미가 실하네요~^^
굿모닝이에요.ㅋㅋ
오전 러닝 2/19(음식 1767kcal, 운동 312kcal)
30일 하루 2L 물마시기 15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냠냠고냥 게으른 엄마 땜시..ㅋㅋ 못 먹는거죠..ㅎ
겨울아줌마 평일에는 아니고 주말만 딸래미도 조절하는거아냐...?
냠냠고냥 아침은 고구마한개만 먹었어요..딸...ㅋㅋㅋㅋ 근데 초딩이라 밥도 먹어야된다는게 제 생각
뭐야 ㅋㅋㅋㅋ 밥 먹고 다욧한다고 고구마 한개 인거? ㅋㅋ 게다가 초등학생 ㅋ
냠냠고냥 ㅎㅎㅎ 초딩이라, 밥먹어야죠..딸은..ㅎ 저는 고구마..
어제 군고구마 몽땅 묵어치웠으니 오늘은 찐고구마 ㅋㅋㅋㅋ
그래도 옆에서 같이 다욧하는 딸있으니 좋구만~~ ^^
다이조부네 굿모닝입니다..
띵굴쓰 사진 효과~~^^
고구미가 실하네요~^^
굿모닝이에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