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시작하려는데 기간이랑 목표체중 어떻게 잡을까요?
KMKMK
다이어트 시작하려는데 기간이랑 목표체중 어떻게 잡을까요?키 152 / 46kg 인데 날씬해지고싶어요! 예쁜체중이랑 다이어트 기간 조언 좀 해주세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한달간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해보고 빠진 만큼을 기준 삼아서 이렇게 하면 몇 키로까지 몇 달 걸리겠다~ 하는거지요 사실 kg기준 삼지 말고 내가 내 몸 맘에 들 때까지 하세요 그 키에 그 체중이면 한 달에 2kg이상 감량 하지 않는게 좋아요개인적으로 언제까지 몇 키로 빼겠다고 미리 계획 잡는게 다이어트 실패 원인에 못해도 30%는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한달간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해보고 빠진 만큼을 기준 삼아서 이렇게 하면 몇 키로까지 몇 달 걸리겠다~ 하는거지요 사실 kg기준 삼지 말고 내가 내 몸 맘에 들 때까지 하세요 그 키에 그 체중이면 한 달에 2kg이상 감량 하지 않는게 좋아요
개인적으로 언제까지 몇 키로 빼겠다고 미리 계획 잡는게 다이어트 실패 원인에 못해도 30%는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