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맛있어요
다이어트때문에 한번 시켜봤는데 생각보다 맛있네요. 양이 살짝 적은감은 있지만 식단조절 하는터라 오히려 딱좋고, 너무 밍밍하긴한데 계속 먹다보면 살짝 고소한맛도 느껴져요 반찬은 전체적으로 맛있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