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9..저녁..
겨울아줌마
양념쭈꾸미볶음에..콩나물 데친거..쭈꾸미가 세마리 뿐이라 오징어 조금 더 넣고..고추에 상추에 깻잎에 쌈무에..싸먹었어요..^^;;밥은 안먹구요..낼부턴 쪼일께용~~^^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다이조부네 퐈이팅~~^^콜라비 깍다가 피봤어요ㅜㅜ
겨울아줌마 그래~ 잘 조절했을거라 믿어^^
담주 또 잘해봐용 파팅~~^^
*독한년* 나 마이 안묵었어~~^^;;
*독한년* 한달에 한번만..이렇게 먹을라구..^^;;
겨울아줌마 잘했어~
*독한년* 콩나물위주로 먹었어..ㅎ
잘했네~ 맛있었겠다^^ 쌈무에 싸먹으면 끝인거지😁
양념된애들은 담날 체중이 좀 늘더라구요;;
냠냠고냥 글쎄요..^^;; 어쩌다보니 그렇게 된거같습돠..ㅎㅎ
30일 플랭크 13일차 성공!
눈에 좋은 루테인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조부네 퐈이팅~~^^콜라비 깍다가 피봤어요ㅜㅜ
겨울아줌마 그래~ 잘 조절했을거라 믿어^^
담주 또 잘해봐용 파팅~~^^
*독한년* 나 마이 안묵었어~~^^;;
*독한년* 한달에 한번만..이렇게 먹을라구..^^;;
겨울아줌마 잘했어~
*독한년* 콩나물위주로 먹었어..ㅎ
잘했네~ 맛있었겠다^^ 쌈무에 싸먹으면 끝인거지😁
양념된애들은 담날 체중이 좀 늘더라구요;;
냠냠고냥 글쎄요..^^;; 어쩌다보니 그렇게 된거같습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