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담^^

ㅋ 일주일에 한번씩 평생교육 네일아트 배우고있어요 이번주는 그라데이션 배웠는데 넘 유용하네요 마침 친구가 메니큐어를 30여개줘서 기분전환 하는 밤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곱게자란향기 넵~~^^
일생이다이어트 언제까지정신줄놀끄야 오늘부터지대로다시하쟝
곱게자란향기 ㅋㅋ 전 맞아도 싸요 내리 이틀 정줄놔서~~
일생이다이어트 멀미나믄 좀덜먹게될거야 푸하햐
곱게자란향기 아침부터 띄우시면 멀미납니데이~~
일생이다이어트 ㅎ내가갠적으로너무좋아하는손톱모양 이뻐너므~💗
곱게자란향기 ㅎㅎ 감사용~~지금은 고기 썰지만 손톱이쁘단소린 좀 들었죠 ㅋㅋ😆😆
그라데이션도 이쁜데 손톱이이쁘당 뭘해도이쁠손톱인데?^^
하이하이힐 그죠?^^
필기는 기출 문제집만 달달 외우면 되용 ㅎㅎ 저도 필기까진 독학으로 했는데 실기가 아무래도 혼자하긴 좀 어려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