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0🔥🔥🔥
다이어트 진행중인 중3입니다!!(올해) 10일뒤면 개학인데 그전까지 1kg 더 빼고 싶네요💓 남은 10일동안 폭식x 군것질x 운동 열심히💪해서 48.2☞47.2 되도록 노력해야겠어요🙌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