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된 한끼
안녕하세요.
저는 점심을 적게 먹고 저녁을 많이 먹는 편입니다.
잠을 잘 자기 위해서 조금 많이 먹는데 주위분들은 점심을 많이 먹으라고 합니다.
다른 분들은 어떠신지 의견 부탁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상관없어요 전 저녁을 60퍼 먹으면서 잘 뺐어요
아침 점심 제대로 저녁 쬐끔
다이어트의 적이 저녁입니다!!!ㅠㅜㅜㅠ
점심을 많이먹고 저녁을 조금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