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저녁

이미 삶은 계란 두개먹었는데 ㅜㅠ 아이들이 고구마해달래서 찌고있는데 단내가 유혹하네요 2도막 다 먹을랬더니 300이 넘어가서 작은거 반쪽만 먹는걸로
오늘도 지킬수있기를 그룹님들이 도와주십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할수있슴돠~~~파팅~~^^
고구미가 참 맛나보여요~
하지만 꼭 하실 수 있습니닷!👍👍👍
*독한년* 우엥~~~ㅜㅠ 그동안 저지른게 있어서 반박을 못해요~~~ㅋㅋㅋ
오늘마져 못 지키면 끝난거져
우와 진짜 다네요 맛있어용~~
겨울아줌마 ㅋㅋ 감사요~~
고구마가 보슬보슬 단내가 여기까지 솔솔~~맛있게 먹어요^^
참으소서~~^^홯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