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띵굴쓰
양배추 썰고 믹서기 꺼내기 구차나서 기냥 미숫가루...나에겐 씹을거리가 필요하다...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나도씹을거릴 좀다오ㅡㅡ
비키니마미 꼭 뜯어주고싶다면...ㅋ어우...무섭다..ㅋ
띵굴쓰 아는 맛이니까요^^
*독한년* 캬~ 먹태...
띵굴쓰 아냐~~지방이적당히 붙어있어서 고소해~~ㅋㅋㅋ😆😆
띵굴쓰 그건 딱 먹태ㅋㅋ
*독한년* 그렇겠지? 오징어찍어 먹음 딱 이겠구만
민서짱ㅎ 그니깐여... 마시기만 하면 아쉬워서..
비키니마미 폭풍공감합니다😀
띵굴쓰 ㅋㅋ 언니 지금은 안되요😁
2.22..저녁..
저녁💖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도씹을거릴 좀다오ㅡㅡ
비키니마미 꼭 뜯어주고싶다면...ㅋ
어우...무섭다..ㅋ
띵굴쓰 아는 맛이니까요^^
*독한년* 캬~ 먹태...
띵굴쓰 아냐~~지방이적당히 붙어있어서 고소해~~ㅋㅋㅋ😆😆
띵굴쓰 그건 딱 먹태ㅋㅋ
*독한년* 그렇겠지? 오징어찍어 먹음 딱 이겠구만
민서짱ㅎ 그니깐여... 마시기만 하면 아쉬워서..
비키니마미 폭풍공감합니다😀
띵굴쓰 ㅋㅋ 언니 지금은 안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