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 자체는 마딛!
한 7종인가 시켰는데
다 좋고 맛있는데
팥이나 호박빵 처럼 뭐가 첨가된거는
소가 넘 적어요ㅜㅜㅜㅜ
한 개당 단가를 100-200원 더 쓰셔서 가격 올려도 소를 더 많이 넣으실 필요가 있는 것 같아요..!
소가 그냥 엄청 얇게 발라만 있다고 생각하면 될듯ㅠㅠ아숩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