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3점심

애들이랑 같이 먹으려고 가지토마토 그라탕 만들었어요.
밑에 토마토. 구운가지. 삶은달걀슬라이스가 들어있어서
포만감에 맛도 좋네요.
치즈는 애들이 다걷어가서 ㅋ 속재료 위주로 먹고있어요.
즐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다이조부네 그릇도 넘나 이뿌공~♡
☆불꽃다욧☆ 별거읍다ㅋㅋ
냠냠고냥 그르게요 스파게티 피자땡길때 해먹어야겠엉.ㅋㅋ
레시피를 알려달라 알려달라!
대박 쵝오에요👍👍👍
오~~~가지는 구워먹고 무쳐먹는것만 생각했지..
이거 좋다 ㅋㅋㅋㅋ 스파게티 피자 땡길때 요긴하긋네 +_+
비키니마미 담엔 고구마도 넣고 해야겠네.~~^^
그라탕 맛나지~^^고구마 넣어도 맛있오~~😆
♡짱지♡ 해주께 울집으로 와~~~ㅋㅋ
앗 나도나도 이거~~~~
다이조부네 애들은 치즈올리면 완전좋아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