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3 점심

저녁에 카레가 예정되어 있어서 가볍게 차려보려했으나 차리고 나니 별로 가볍지 않아보이는..ㅋㅋ 카레를 조금만 먹도록 하겠습니당^^;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넘나 가벼운데요👍👍👍
저녁도 지켜봅니다😄😄😄
아무래도 오늘 봄동 빈자리에 토마토가 들어오겠어요 ㅋㅋㅋㅋ 볼때마다 군침~
이동네는 토마토만 왜케 비싼건지 ㅜ ㅜ
가벼운데요? ㅎㅎ 이정돈 연예인식단입니다요~^^
이정도는 괜찮은듯해요~~
*독한년* 민서짱ㅎ 다이조부네 ㅎㅎ네 많은줄 알았는데 다 먹었어요 ㅋㅋ 아몬드 세알도 추가해서ㅎㅎ 고소하니 잘 어울리더라구요
완전 가벼운데용.ㅋ
제가봐도 가벼워 보이네요^^
맛점요
충분히 가벼워요^^ 맛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