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닭 소세지 추천해요👍🏻
닭가슴살 소세지라서 별로기대안했는데 도착해서 먹어보니 그냥 편의점에 파는 핫바소세지랑 다를께없네요! 오히려 칼로리가 절반이고요!
전자레인지에 데워도 먹어보고 프라이팬에 구워먹기도 했는데 역시 구워먹는게 맛있어요??????
이제 다 먹어가는데 구매하게되면 꼭 다신샵에서 구매할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은미미님~저희 아임닭 소시지 구매해주셔서 감사해요~
맛있고 건강하고 칼로리도 착한 아임닭!! 이래도 핫바를 택하실 거 아니죠??
맞아요 인미미님~구워먹으면 한층 더 식감이 뽀득뽀득 살아난답니다~
맛있게 드셔주신다니 저희도 기분이 좋습니다^^
다 드셔주시고 저희 아임닭 또 찾아주시는거죠??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