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4 아침
샤인v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은 속이 엄청 가볍게 먹고 싶다고 그러네요 ㅎㅎ 어제 브로콜리를 좀 많이 집어먹었나봐요;; 점심도 일찍 먹는 날이라. 오늘도 힘내세요~ 아자!!^^(드라마 김과장 인턴 톤으로ㅋㅋ)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ㅋㅋㅋㅋ모두 주말긴장 모드 ON
굿모닝~저도 김과장 좋아해요 유쾌해서ㅋㅋㅋ오늘도 힘내세요~아자!!^^
가볍게 하루시작~~!! 화이팅입니다 😄😄
샤인v 괜찮아요~ 관계없어요^^ 샤인씨도 워터파크 같이 가야죠😆😆
*독한년* 헛..스포 자제하겠습니다 ㅎㅎ
김과장은 몰아서 보려고 참고 있어요^^
2.24아침
2017.02.24 아침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ㅋㅋㅋㅋ모두 주말긴장 모드 ON
굿모닝~저도 김과장 좋아해요 유쾌해서ㅋㅋㅋ오늘도 힘내세요~아자!!^^
가볍게 하루시작~~!! 화이팅입니다 😄😄
샤인v 괜찮아요~ 관계없어요^^ 샤인씨도 워터파크 같이 가야죠😆😆
*독한년* 헛..스포 자제하겠습니다 ㅎㅎ
김과장은 몰아서 보려고 참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