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가루끊기..ㅜ
밀가루끊기를 다짐한지 3일째인데 어제 알바하면서 피자를 먹어버렸네요...사장님이랑 어른들이 먹으라고하는데 거절할수없어서 먹었더니 오늘 일어나고 죄책감이들어요...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