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월 81.6>>67.3 약 15키로 감량
안녕하세요..벌써 2월이 지나가고 새로운 3월이 오고있네요!
다들 새출발 잘하시길 바래요..다이어트도 화이팅 하시구요!
*오른쪽 사진이 81.6키로 왼쪽이 현재 67.3키로 사진입니당
저는 키 161cm에 현재 몸무게는 67.3kg이예요!(학생입니당)
원래 지난 8월 다이어트 시작했을땐 158cm에 81.6kg까지 나갔었어요.. ( 돼지중 돼지, BMI지수가 무려 33이었다는 고도비만..)
옷도 안 맞구 이래저래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진짜 이건 아니다 싶어서 다이어트를 결심했습니다!현재까지 7개월정도 해서 15키로 넘게 뺐어요ㅠㅜ 제 목표는 올해안으로 정상체중에 도달하는게 목표랍니다! (지금 BMI는 25.89정도에요ㅎㅎ 아직 비만이지만 곧 과체중 범위에 도달할 수 있게 됬어요ㅎㅎ) 허리둘레도 거의 8~9인치 줄었어요!(34인치에서 지금은 26인치 좀 안되는 정도)
그래서 저를 보시며 아무리 힘드시구 어려운 다이어트라도 희망을 가지시길 바래요!! 요즘 안맞던 옷도 맞고 만나는 사람들마다 이뻐졌다, 살 진짜 많이 빠졌다 할때마다..진짜 눈물날정도로 좋아요ㅠㅠㅠ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물어봐주세요~^^ 다들 화이팅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나랑 싸이즈가 같아서더 와 닿네...부러워요
비밀 댓글 입니다.
저도 언제가는 이런글을 올릴수있었음 좋겠어요~홧팅!
저도 생리때는 정말 많이 힘들었어요ㅠㅠ 최대한 안먹고 해봐도 그날엔 많이 빠지지도 않으니 의지가 줄어들때도 있었구요... (특히나 저는 기간이 거의 7일씩 되서 진짜 힘들었어요ㅠ) 그래도 그 기간에 안 먹고 꾹 참고나면 나중에 황금기돌아왔을때 거의 2키로정도씩은 빠지니까 참은 보람이 있어서 좋았어요! (지금도 생리기간이라 식욕이 폭발하는 중이라 힘들어요ㅠ학교 다닐땐 배고픔도 더 많이 느끼게 되서 그것도 힘들구요ㅋㅋ) 작년 8월부터 다이어트해서 10월에서 12월사이엔 2키로 다시 찌기도 하고 관리안하니까 몸무게은 훅 올라가더라구요..진짜 꾸준한 노력이 필요한거 같아요! 생리땐 운동도 힘들고 식욕도 엄청나지지만 "이것만 넘기면 또 2키로 빠진다!"하는 생각으로 버티는게 가장좋은 방법이었던 것 같네요:)
비밀 댓글 입니다.
얼마나힘드셨을까..화이팅!
진짜멋져요!
저도 얼른 빼야하는데
대단하세요 ㅜㅜ
응원해요..
와 진짜 대단하셔요 !!! 의지력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