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구매할겁니다
맛이 없다는 구매평이 있어서 반신반의로 10개만 구매해 봤는대 왠걸요 너무 맛있는대요? 진짜 맛있는 젤리 먹는느낌 달콤하면서 깔라만시의 상콤한맛이 일품입니다 또 구매할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