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근 중독되네요.
첨에 먹었을땐 살짝 시큼하기도 하고 무슨 맛인가 싶었는데, 먹을수록 꼬숩고 중독이 되네요.
미주라랑 좀 비슷한거 같으면서도 다르게 묘한 매력이 있어요.
전 오히려 미주라보다 이게 더 나은거 같더라구요. 부스러기가 없어서 좋아요 ㅎㅎ
그릭요거트 발라먹으면 꿀맛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