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을 이제야 올리네요..

오늘은 500kcal가 넘어버렸네요.
내일은 더 가볍게 먹어야지~
불금 치맥도 참았는데...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다람뿌 감사합니다.다행히 체중 안늘음요...
라닝라닝 한끼에 말인가용?
그래도 골고루 균형잡힌 식단이니 괜찮을거같아요ㅎ
전 매일 500이넘는데 ㅠㅠ